이 수업 어때요 | 2022. 12. 18

영어 회화 학원 추천,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꾸그

영어 회화 학원 추천,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로 똑똑하게!

영어 회화 학원 추천, 요즘 아이들의 읽고 쓰기 능력과 더불어, 영어 회화 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부모님들이 많으실텐데요,

물론 영어 회화는 높은 언어 수준을 요하는 것도 맞지만,

아이가 알고 있는 단어를 조합하여 자신감 있게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면 더욱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가 가능합니다.

문맥에 맞는 단어와 상황에 어울리는 용어를 사용하다보면,

아이의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 능력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원어민과 대화하기엔 일정 수준 이상 도달하지 못하였거나,

영어로만 진행되는 수업에 참여하기에 부담감을 느끼는 아이들이 많아서

아직 영어 회화 수업에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부모님들도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영어를 처음 접하여 알파벳을 익히기 시작한 아이부터 파닉스를 위주로 영단어를 익히는 아이,

그리고 긴 영어 문장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아이까지 모두 영어 회화를 시작하기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영어 회화 학원 추천

원어민 일대일 영어회화로 자신감 업!

언어 습득 능력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있는 유아~초등 고학년 아이들에겐,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영어 회화 연습과 자연스러운 발음을 구사할 수 있는 수준 별 원어민 수업이 꼭 필요합니다.

영어 회화는 리스닝과 스피킹 뿐만 아니라, 문맥에 자연스럽게 맞는 단어를 선택할 수 있는 문법 스킬과

이를 글에 적용시키는 라이팅 스킬도 함께 늘릴 수 있어 아이의 언어 습득 능력이 향상되죠.

또한 교재를 가지고 진행되는 영어 회화 수업이 아닌, 아이들이 관심있어할 만한 주제로 진행되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합니다.

자유로운 사고로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고,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는 애티튜드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것이죠.

원어민 일대일 영어회화

초등 화상영어, 왜 필요할까요?

원어민 일대일 영어 회화 수업은 아이의 여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앞서 언급되었던 언어 습득 능력과 더불어 아이의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 능력도 함께 길러지게 됩니다.

또한 다른 언어권에 대한 간접적 경험으로 더욱 더 열린 사고방식을 가지게 되는 것은 덤이죠.

꾸그의 원어민 일대일 영어 회화 수업에서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여러 주제로 토론을 하게 됩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키우는 주제인 “Are aliens real or fake?”, 사회 이슈를 다루는 주제인 “Are zoos beneficial to animals anyways?”와 같이 아이의 두뇌를 자극하는 신선한 주제들로 토론이 진행됩니다.

영어 토론은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논리정연하게 정리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어에 대한 존중과 코멘트를 받을 수 있는 경험이 되어, 이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가 쑥쑥 올라가게 됩니다.

아이들이 토론에 흥미를 갖기 시작하면, 그 후부터는 토론이 더 이상 일종의 공부라고 느껴지지 않고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놀이가 되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본인의 학습 능률을 올리는 모습을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강의라서 집중하기 어려울까 걱정하시는 부모님들 계시죠?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관심이 있어하는 분야에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수업에도 더욱 열정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초등 원어민 영어

초등 원어민 영어, 이젠 직접 경험해보세요.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수업이 아닌 다이렉트 영어로 진행되는 원어민 강의는 아이의 언어 능력을 자극시킨다는 점, 학부모님들 이제 모두 잘 알고 계시죠?

그렇다면 이제 직접 아이들에게 경험시켜야 합니다.

하지만 시중에 이미 너무 많은 초등 원어민 영어 강의, 아무 수업이나 우리 아이를 참여시킬 순 없겠죠?

꾸그는 직접 선생님들을 높은 단계의 평가 기준을 거쳐 부모님들께 소개시켜드립니다.

선생님의 발음을 그대로 따라하다 보니 특히 원어민 교사 같은 경우엔 아이들이 선생님으로부터 받는 영향이 더욱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

한국 아이들 티칭 경험이 있으시며 미국 발음을 사용하시는 Harry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영어 회화 학원 추천

영어 회화 학원 추천, 이제는 꾸그에서!
14년 경력의 공식 TEFL 교사, Harry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Hello, My name is Harry. I was born and raised in Pennsylvania.

I have a Masters TEFL certificate for teaching young adults & business English. Before coming to Korea, I worked at CBS Radio in Pittsburgh in Promotions/Marketing.

Then, I moved to South Korea fourteen years ago to teach English. I taught kindi & elementary school students from grades K to 6 at an academy for two years.

영어 회화 학원 추천

🎓 선생님 이력 사항

  • Masters TEFL certificate for teaching
  • 14 years of teaching
  • IETLS Test Prep Tutor (Writing & Speaking)
  • SCH Hospital (tutor 1:1)
  • JungChul English Institute

Harry 선생님 수업 찐후기!

8세 자녀가 있는 이**님의 수업 후기

아이가 이런 수업이 처음이라 완전히 얼어서 입을 꾹 다물고 있었는데도 계속 독려해주세며 알차게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수강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10세 자녀가 있는 차**님의 수업 후기

영어가 많이 부족한 아이를 북돋아주시면서 단어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니메이션 내용을 중간 중간 이해하고 있는지 캐릭터의 느낌은 어떤지에 대하여 대화를 나누는 과정이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하고 얼음 상태였지만 조금씩 아이의 긴장된 마음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반응으로 녹여주시는 해리선생님!! 부족한 아이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세 자녀가 있는 찬님의 수업 후기

아이 둘 다 모두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영어로 수업해보는 게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좋은 경험이었어요. 리엑션도 좋으시고 칭찬해주셔서 또 듣고싶다고 하니 다른 강좌도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수업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Click)

영어 공부법 콘텐츠 보러 가기(Click)

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