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교육트렌드 | 2023. 01. 29

초등학생 방과후 활동 추천, 색다른 경험 원하는 아이에겐?_230129

초등학생 방과후, 아이에게 맞는 활동 추천

초등학생 방과후, 우리 아이는 방과후에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흔히 하는 피아노 학원, 태권도 학원 등 진부하기만 한 활동만을 하고 있진 않은가요?

우리 아이들은 방과후 활동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취미라고도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아이가 학업적으로 받은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감정 변화를 방과후 활동을 통해 다스릴 수 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방과후 활동은 오아이스나 다름없죠.

우리 아이들이 어떤 방과후 활동을 할 수 있는지, 또 어떤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움을 찾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초등학생 방과후

초등학생 방과후, 경험이 아이의 미래를 만들어요.

아이들이 어렸을 때 경험하게 되는 수업들은 아이의 진로와 연관이 있을 수도, 아이들이 미래에 가지게 되는 취미와 연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활동이 생긴다면 삶을 살아가는 원동력이 생기게 되고 좋아하는 활동을 할 때만큼은 아이가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방과후 활동을 가지는 것은 매우 큰 의미입니다.

또 향후 아이가 취미 활동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인생이 전개되는 범위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해당 부분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않는게 좋겠죠?

하지만 아이들은 취미 활동에 대한 인지가 보다 부족하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는 학부모님들께서 어느 정도 방과후 활동에 대한 리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초등학생 방과후

방과후 활동 추천, 아이들에겐 색다른 경험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들이 재미있어할 만한 방과후 활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이의 성향에 따라, 그리고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분야에 따라 방과후 활동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저 같은 반 아이가 다녀서, 친한 친구가 다녀서, 다른 학부모가 추천해서 등의 이유로 아이의 방과후 활동을 선택하고 계셨다면, 이제는 다른 활동을 계획해야 합니다.

키즈 요가, 우주 탐험 수업, 인체탐험 등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색다른 경험과 함께하는 미래와 아이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집니다.

초등학생 방과후

아이의 방과후 활동의 시작은 꾸그에서.

학부모님들, 막상 새로운 방과후 활동을 시작하려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이 잘 안 오시죠?

주변에 마땅한 오프라인 학원도 없고, 그렇다고 집에서 홀로 아이들의 방과후 활동을 지도하자니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을 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을 따로 익혀야하니 복잡함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그럴 땐 꾸그에서 아이들의 방과후 활동을 시작해보세요.

다양한 방과후 활동을 제약없이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별도로 다른 수업 기구들을 준비해야 할 필요도, 먼 학원까지 보낼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수업을 즐길 수 있죠.

그럼 꾸그와 함께 새로운 방과후 활동 즐기러 가보실까요?

꾸그만의 방과후 콘텐츠 더 보러가기! (Click)

꾸그만의 즐거운 방과후 수업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