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재밌으면 나도 재밌어!

꾸그는 꾸그는

실시간으로 선생님과 아이들이 소통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에요.

꾸그는 아이들이 기존 일방향적 교육이 아닌 쌍방향 소통으로 입체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또 검증을 거친 전문 선생님들을 통해 아이들의 견문을 넓히고 다채로운 꿈을 이어나갈 수 있는 방향을 지향해요.

언제, 어디서든 시간 장소의 제약없이 참여해요.
녹화강의가 아닌 실시간 소통 클래스에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요.
해외의 선진 교육을 집에서 간단하게 즐겨요.

꾸그에는 어떤 수업이 있을까요? 꾸그는

여러가지 방식의 꾸그 수업! 혹시 알고 계신가요?

원데이 클래스

동일한 주제로 1회 진행해요.

매 일정 클래스 주제가 동일해요. 새로운 주제나 다른 선생님을 탐색하기에 적합해요.

롤링 클래스

매주 새로운 주제로 동일한 일정에 진행해요.

일정마다 클래스 주제가 바뀌어요. 주제별 난이도가 다르지 않기 때문에 어느 주에 참여해도 상관없어요. 원하는 선생님의 수업을 계속해서 들으며 소통할 수 있어요.

꾸러미 클래스

정해진 일정에 맞춰 다회차 수업을 진행해요.

커리큘럼에 맞춰 하나의 주제를 깊게 탐구할 수 있어요. 선생님과 친구들 모두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어요.

클래스는 이렇게 만들어져요 꾸그는

꾸그는 아이들을 위해 최고의 선생님과 유익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해요.

1
다양한 매체를 통한 선생님 모집

꾸그는 지원해주신 선생님뿐 아니라, 다양한 매체와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 전문가 선생님들을 발굴하여 차별성있는 수업을 오픈합니다.

2
자체적인 채용기준으로 면접 진행 및 평가

꾸그는 해당 주제에 대한 전문성, 수업 관련 이력, 온라인 수업 경험 등 다양한 기준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실 선생님을 모십니다.

3
수업 시연 진행 및 사전 퀄리티 체크

꾸그는 선생님과 함께 커리큘럼을 구상하고 꼼꼼히 체크하며, 시연을 진행하여 완성도 높은 수업을 준비합니다

클래스 개설 완료

꾸그의 역할은 클래스가 오픈되면 끝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꾸그는 지속적으로 클래스를 관리하고 실사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클래스 퀄리티를 개선합니다.

클래스 만족도 최고 꾸그는

너가 재밌으면, 나도 재밌어! 부모님과 아이 그리고 선생님 까지 모두! 클래스 만족도 94%

클래스 만족도 94%
94%

2021년 5월 18일 기준

  • 처음 수업이었는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직접 그림도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 이름을 계속 불러주셔서 아이 기억에 더 남을 것 같아요. 다음 수업도 더 기대되네요!

    태양계 탐험 클래스 Y* 만 7세
  • 아이들 이야기에 하나하나 다 적극적으로 반응해 주시고 칭찬을 듬뿍해 주세요.^^ 선생님이 아이의 생각에 공감해주고 긍정적으로 반응해 주시는 모습 보면서 많이 배웠고 아이가 수업 끝나고도 하브루타 수업 계속하고 싶다고 하네요^^

    하브루타: 헨젤과 그레텔 클래스 이** 만 8세
  • 아이가 안지상 선생님과의 수업을 넘 좋아하고 기다립니다. 엉뚱한 질문에도 늘 자료를 보여주시면서 궁금증을 해결해 주시니, 아이가 그동안 궁금했던걸 한 번에 해소해 내네요. 눈높이 잘 맞춰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공룡은 살아있다 클래스 박** 만 7세

아이들의 꿈을 위해 나아가요 꾸그는

키즈 플랫폼 꾸그는 정부 및 공신력있는 기관들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어요. 각 교육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드릴게요.

카이스트과학기술정보통신부기술보증기금

사회를 위한 움직임 꾸그는

꾸그는 교육 격차의 해소를 위해 접근성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교육의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에게도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경력단절자에게 기회를
경력단절자에게 기회를

모종의 이유로 경력이 단절된 분들을 위해 꾸그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제안합니다.

우리 모두의 즐거움을 위해 꾸그는

기존의 일방향적 교육을 넘어 제약없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자신을 찾아갈 수 있다면? 아이와 부모님, 그리고 선생님까지 모두 즐거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