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세 아이이고 파닉스는 어느 정도 마친 상태예요. 이제는 문제집식으로만 하기보다는 원서나 영어 영상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더 많이 노출시켜주고 싶은데요. 아직 학원까지 보내기에는 조금 이른 것 같아서 고민 중입니다. 책이나 영상을 활용해서 내용도 함께 이해하고, 리딩이랑 스피킹까지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수업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파닉스 끝난 8세, 원서/영상으로 진행하는 영어 수업
2
5
76
선생님 댓글
3
파닉스 끝난 8세, 원서/영상으로 진행하는 영어 수업
8세 아이이고 파닉스는 어느 정도 마친 상태예요. 이제는 문제집식으로만 하기보다는 원서나 영어 영상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더 많이 노출시켜주고 싶은데요. 아직 학원까지 보내기에는 조금 이른 것 같아서 고민 중입니다. 책이나 영상을 활용해서 내용도 함께 이해하고, 리딩이랑 스피킹까지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수업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2
5
76
선생님 댓글
3
댓글 0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