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민

신동민

후기

1개

별점

5.0

안녕하세요! 국제개발NGO에서 8년 공정무역 커피회사에서 3년 일했습니다. 공정무역, 인권, 평화, 환경, 여성 , 민주주의 등 태어나면서 국민이된 아이들이 자라면서 성숙한 의식을 가진 '시민'이 되도록 하는 교육 전문가 입니다. 초등학생, 청소년, 성인까지 경험이 다양합니다. 최대한 재미있고 쉽게 수업하겠습니다. 수업에서 봐요~

경력 · 활동

·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공정무역 커피팀 근무

·

아름다운커피 카페비즈니스 팀장

·

세계시민교육 전문 강사

·

아주대, 장신대, 성공회대 등 초중고 다수 공정무역 강의 경력

꾸그에서1번 수업
을 진행했어요.
🗓️
선생님은 꾸그와2021년 10월 23일
부터 함께 했어요.

0개의 부모님 후기


수강생들의 성장 기록